[선교지 소식] 믿음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상속받을 튀르키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튀르키예인 케림입니다.
저는 이슬람 가정에서 태어나 평생 이슬람이 진리라고 믿으며 살아왔습니다.
8년 전, 친구를 따라 교회를 가보기도 했지만, 제 삶에 계속된 어려움으로 이슬람을 더 열심히 믿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던 중 최근에 8년 전 저를 교회에 데리고 갔던 친구를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예배모임에 참석하면 참석할수록 제 안에 깊게 뿌리 내린 이슬람 사상이 복음을 거부하였습니다.
혼란스러운 마음에 더 열심히 이슬람식 기도를 드리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제 인생은 여전히 버거웠습니다.
다시 교회 모임에 나가 성경을 읽고 그리스도인 친구들과 교제를 하면서 예수님을 더 깊이 알게 되었고, 저는 예수님이 진리이심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제 예수님을 제 구원자로 영접하고 , 매일 성경 말씀을 보며 예수님을 깊이 알아가고 있습니다.
이전에 저는 이제 없고, 예수님을 통해 새사람이 되었습니다.
이제 제가 날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순종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바리새인들이 하나님의 나라가 어느 때에 임하나이까 묻거늘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하나님의 나라는 볼 수 있게 임하는 것이 아니요 또 여기 있다 저기 있다고도 못하리니 하나님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느니라 (눅17:20-21)
튀르키예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삶의 어려움 가운데 방황하던 케림 형제를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만나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케림 형제의 삶의 주관자가 되시고, 언제나 인도하여 주시는 줄 믿습니다.
하나님, 케림 형제와 같이 튀르키예에 방황하며 살고 있지만 참된 진리를 몰라 방황하는 수많은 영혼들이 있습니다.
이슬람에서 참 진리를 얻고자 하지만, 거짓 신 알라는 이들에게 참 진리를 줄 수 없습니다.
주남, 튀르키예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기를 원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아도, 예수님을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갈 때, 이들 안에 임하시는 하나님의 나라를 상속받을 튀르키예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