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gapmovement1

[선교지 소식] 실크로드를 따라 천국소망을 선포할 타지키스탄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타지키스탄에 사는 샤브남이라고 합니다!


저는 몇 년 전, 어렸을 때 동네에서 그리스도인을 만나 예수님에 대해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때 예수님을 믿으면 저의 모든 죄가 사해지고 천국에 갈 수 있단 말에 예수님을 믿겠다 고백했습니다. 그러나 집에 와서 엄마에게 이 얘길 꺼냈더니 크게 혼내시며 다시 무슬림이 되어야 한다고 강요하셨습니다.


그 후로 그 일을 까맣게 잊고 살았는데 최근 몇 개월 전, 저는 감사하게 다시 예수님에 대해 듣게 되었습니다.


저를 위해 이 땅에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들으니 저는 이 분이 진짜 구원자 이심을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몇 번이나 저를 포기하지 않으시고 제 삶에 그 사랑을 알려주신 예수님을 믿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주님으로 믿기로 결단하고서도 제 안에는 끊임없이 두려움이 엄습했습니다. 가정의 반대에서도 끝까지 예수님을 믿을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저와 끝까지 함께 하시는 줄 믿습니다. 오직 주님이 주신 사랑으로 제 안에 하나님을 향한 믿음이 무럭무럭 성장하여 끝까지 주님만 따르는 제자가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13 이 사람들은 다 믿음을 따라 죽었으며 약속을 받지 못하였으되 그것들을 멀리서 보고 환영하며 또 땅에서는 외국인과 나그네임을 증언하였으니
14 그들이 이같이 말하는 것은 자기들이 본향 찾는 자임을 나타냄이라 (히11:13-14)

아멘!

주의 택하신 자녀들에게 약속하시고, 그것을 마침내 다 이루시는 능력의 주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예수그리스도가 유일한 구원자임을 확신하며 끝까지 주님을 따르는 제자가 되길 원한다는 샤브 남자매의 소식을 듣습니다.


가족의 반대로 두려움이 있을지라도 하늘의 아버지 하나님께서 샤브 남자매의 삶 가운데 계획하신 구원을 소망하며 담대함으로 서게 하옵소서.


샤브 남자매의 본향은 이 땅이 아닌 영원한 하나님 나라임을 알게 하시고, 그것을 소망함으로 날마다 주님 앞에 믿음으로 나아가게 하옵소서.


샤브 남 자매 가운데 허락하신 죽음보다 강한 십자가 사랑이 자매를 통하여 타직 가운데 흘러가게 하시고, 그 사랑을 힘입어 영원한 것을 사모하는 은혜가 흘러넘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타지키스탄이 청지기로서의 부르심을 인정하며 실크로드를 따라 영원한 하늘나라를 선포하며 전진하는 민족으로 일어나게 하옵소서.

1 Comment


Guest
May 06, 2023

주님께서 샤브남자매를 결코 잊지 않으시고 눈동자와같이 보호하시고 지켜보십니다 타지키스탄에 찬송과 기도소리가 울려퍼지길 기도합니다 신실한 주의 헌신자들이 세워지기를 기도합니다

Lik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