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교지 소식] 주님 오실길을 예비하는 팔레스타인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팔레스타인에 살고 있는 하킴입니다.


저는 최근 직장동료의 초대로 주일 예배에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예배에 참석했을 때부터 예수님이 누구 신지 궁금한 마음이 들었고, 예수님의 사랑이 느껴져 누구보다 큰 목소리로 찬양하고, 작은 것이지만 모임에 나온 친구들을 섬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배에 계속해서 참석하던 중 예수님의 사랑의 유산에 대해서 듣게 되었습니다.


그 때 제 마음이 뜨거워지면서, 주님이 저를 찾아오셨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친구들이 제게 다시 한 번 복음에 대해 나누었고 예수님을 환영하며 구주로 영접하겠다고 물어보았을 때, 저는 기꺼이 예수님을 영접하겠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제 예수님께서 제게 주신 사랑을 나누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마음이 가난해진 팔레스타인 영혼들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며 주님의 길을 예비하는 자가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그런즉 사랑하는 자들아 이 약속을 가진 우리가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가운데서 거룩함을 온전히 이루어 육과 영의 온갖 더러운 것에서 자신을 깨끗케 하자 (고후 7:1)


할렐루야! 주님을 모르던 하킴 형제에게 찾아가주셔서 형제의 마음을 온전히 새롭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주님께 받은 그 온전한 사랑을 이웃에게 나누고, 또 전쟁의 아픔으로 오랜 시간 고통받아오고 있는 팔레스타인의 영혼에게 그 사랑을 전할 하킴 형제를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하킴 형제가 주님 오실 길을 예비하는 참된 제자가 되어, 팔레스타인 땅의 수많은 영혼들을 예수님께로 인도하고 또 그들과 함께 참사랑으로 이스라엘 민족과의 용서와 화합이 이루어지게 하여주시옵소서!


온전한 거룩함을 이루고 영육간에 세상이 아닌 그리스도의 향기만을 가득 담아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 민족, 더 나아가 열방의 역사를 바꾸는 한 청년으로 하킴 형제가 일어서게 하여주시옵소서!

1 komentarz


Gość
13 mar

네팔을 새롭게 하시고 하킴과 같은 주의 청년을 기름 부으셔서 부흥케 하소서

Polub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