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하나님이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시는 튀니지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튀니지에 살고 있는 하넨입니다.
무슬림 가정에서 태어난 저는 3년 전 제 어머니와 여동생이 예수님을 영접했고, 2년 전에는 오빠들이 예수님을 영접했습니다.
그런 가족들의 모습을 보면서 저는 예수도 좋고 무함마드도 좋다고 생각하곤 했습니다.
그러나 저희 어머니께서는 제가 예수님께 돌아오기를 간절히 기도하셨습니다.
그러던 중 최근 제가 예수님의 보호하심을 경험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임신 중이던 저는 출산을 앞두고 오토바이와 크게 부딪히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아주 큰 사고였음에도 저는 약간의 상처만 입었을 뿐, 저도 아이도 다치지 않고 얼마 안 가 건강한 아들을 출산하였습니다.
아들의 모습을 보며 하나님께서 어머니의 기도를 들으시고 저와 제 아들을 보호해주셨다는 마음을 강하게 주셨고, 그날 저는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였습니다. 할렐루야!
저를 포기하지 않으시고 어머니의 기도를 들으셔서 저와 제 아들을 지켜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제는 저뿐만 아니라 튀니지에 살고 있는 수많은 영혼들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시는 예수님의 사랑을 알고 주께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너희가 기도할 때에 무엇이든지 믿고 구하는 것은 다 받으리라 하시니라 (마21:22)
하넨 자매와 튀니지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하넨 자매의 어머니의 간절한 기도를 들으셔서 하넨 자매를 구원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큰 사고 속에서 하넨 자매와 아들을 지켜주시고, 그 일이 오히려 하넨 자매가 예수님의 사랑을 알게 되는 일이 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넨 자매를 보호하시는 예수님의 사랑을 경험했으니, 앞으로 살아가는 동안에 주님만 의지하는 하넨 자매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넨 자매가 주님께 간구하는 모든 기도를 주께서 들으사 응답하여 주시고, 믿음으로 승리하는 하넨 자매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하넨 자매와 그 가족을 통해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튀니지의 수많은 영혼들이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게 하시고, 구원자이신 예수님께로 돌아오게 하여 주시옵소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