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gapmovement1

[선교지소식] 끊이지 않는 하나님의 역사로 예수님의 소문이 가득할 레바논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레바논에 사는 하난이라고 합니다.


저는 인터넷 매체를 통해 예수님을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에도 유난히 호기심이 많고 세상은 어떤 원리로 돌아가는지, 진리는 무엇인지 궁금증이 있었던 저는 유독 그 영상에 관심이 갔습니다.


영상을 통해 본 예수님은 정말 놀라운 분이셨습니다. 하나님의 아들로 이 땅에 오셔서 저의 죄를 위하여 십자가를 지신, 큰 사랑을 지닌 분이었습니다.


저는 매체를 통해 예수님에 대해 더 알 수 있었습니다. 예수님이 병든 자를 고치신 것, 수많은 사람들을 먹이신 것, 모두에게 질타 받는 죄인을 용서하신 것을 보았습니다.


예수님에 대해 알면 알수록, 저는 그분이 세상의 유일한 진리인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저는 예수님을 믿는 그리스도인이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저는 저의 사랑하는 가족에게도 예수님이 구원자임을 전했습니다. 하지만 무슬림인 그들에게서 돌아온 것은 구타와 폭행이었습니다.


제가 속한 사회에서 예수님을 믿는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 같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 믿음을 포기하지 않기 원합니다. 저를 위해 십자가 지신 예수님처럼 저 또한 저의 십자가를 지고 예수님을 따르는 삶을 살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그들이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뱀을 집어올리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 (막16:17-18)

하나님 아버지, 히난자매 삶에 위대한 일을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께서 히난 자매에게 진리 향한 관심과 사모하는 마음을 허락하셨습니다.

히난 자매를 위해 십자가 지시고, 죄에서 건지신 예수님이 유일한 구원자 되십니다.


예수님을 믿음으로 찾아온 것은 고난과 핍박이었지만, 그 믿음을 포기하지 않도록 지키시고 보호하시니 감사합니다.


히난자매가 이 시간을 통과하여 죽음도 끊을 수 없도록 주를 향한 사랑과 열정이 불 타오르게 하옵소서.


히난자매의 입술에 날마다 주를 향한 찬송과 간증을 주사 수많은 영혼들에게 이 생명의 복음이 전해지게 하옵소서.


자매의 선포를 통하여 레바논 곳곳에 귀신 들린 자를 내쫓으며 치유의 역사가 있게 하사 예수의 소문으로 가득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서 레바논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고 주의 천국 열쇠를 가진 민족으로 일어나 열방에 하나님 나라의 문을 여는 거룩한 민족으로 사용하여 주옵소서.

ความคิดเห็น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