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소식] 믿음의 반석위에 세워진 교회 요르단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요르단에 살고있는 마리암입니다
저는 무슬림 배경의 크리스찬 입니다.
저는 10년 전에 꿈에서 예수님을 만나고 크리스찬이 되기까지 험난한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꿈에서 왜 무함마드가 아닌 예수님이 나오는지에 대해 알고 싶어 교회에 찾아갔지만 무슬림이란 이유로 거절당했습니다. 왜냐하면 무슬림에게 다른 종교를 전도하는 것은 불법이기 때문입니다.
몇 년 동안 헤매다가 드디어 저를 받아주는 교회를 통해 세례 받았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영접한 뒤, 개종했다는 이유로 친족들이 저를 죽이려고 해서 지금은 집에서 혼자 나와 살면서 믿음을 잃지 않고 끝까지 지키며 살고 있습니다.
제 안에 신변의 위협이 있을까 두려운 마음이 있지만 이 두려움을 깨고 주님의 비전을 더욱 깨달아 요르단의 교회를 함께 섬기고 싶습니다.
수많은 영적전쟁 가운데서도 모든 두려움을 이기고 예수님의 복음을 증거하는 자로 일어설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악인들이 내 살을 먹으려고 내게로 왔으나 나의 대적들, 나의 원수들인 그들은 실족하여 넘어졌도다 군대가 나를 대적하여 진 칠지라도 내 마음이 두렵지 아니하며 전쟁이 일어나 나를 치려 할지라도 나는 여전히 태연하리로다 (시27:1-3)
마리암 자매의 빛이요 구원자이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마리암 자매를 꿈에서 만나주시고 그를 구원의 길로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마리암 자매가 지금은 예수님을 영접했다는 이유로 가족들에게 버려지고 목숨을 위협당하는 삶 가운데 놓여져 있습니다.
군대가 마리암 자매를 대적하여 진 칠지라도 주님께서 마리암의 피난처가 되어주시니 그가 두려워하지 않고 끝까지 믿음을 지키며 하나님의 비전을 알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오직 주님만을 신뢰하며 세상의 핍박과 도전 앞에 무릎꿇지 않고 믿음의 반석 위에 굳건히 교회를 세우는 마리암 자매가 되게 하옵소서.
마리암을 통해 요르단 교회가 모든 두려움을 깨고 음부의 권세를 파하는 교회가 되게 하시고, 아랍과 모든 열방에 복음을 증거하기에 힘쓰는 교회로 일어나게 하옵소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