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gapmovement

[오늘의 기도] "레바논 난민 사흘간 3만 명 이상 시리아로 피난...5백 개 대피소 운영"


연일 계속되는 이스라엘의 공습을 피해 국경을 넘어 시리아로 대피한 난민이 지난 사흘간 3만 명이 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시리아 주재 유엔난민기구는 레바논 상황이 악화하면서 피난 행렬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또 전체의 80%는 시리아 내전을 피해 레바논으로 피신했다가 다시 돌아가는 사람들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유엔은 또 현지 구호 관계자들을 인용해 레바논의 5백 개 대피소에 약 8만 명의 이재민이 수용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대피소 가운데 3백 곳은 학교 건물로, 이에 따라 학생 10만 명이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유엔은 일부 국가들과 함께 레바논 난민들에게도 식품과 식수, 매트리스 등의 구호용품을 공급하기 시작했습니다.


(후략)


출처 : YTN뉴스


주여 신들 중에 주와 같은 자 없사오며 주의 행하심과 같은 일도 없나이다 주여 주께서 지으신 모든 민족이 와서 주의 앞에 경배하며 주의 이름에 영광을 돌리리이다 무릇 주는 위대하사 기이한 일들을 행하시오니 주만이 하나님이시니이다 (시 86:8-10)

사랑의 주님, 이스라엘군과 레바논 남부의 지상전으로 시리아로 대피한 난민이 3만 명이 넘는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계속해서 상황이 악화되고 사람의 눈으로 보기에 끝나지 않을 것 같아 보이나 온 땅의 주인은 하나님이시며 모든 역사를 주관하고 계심을 믿습니다.


난민 전체의 80%는 시리아 내전을 피해 레바논으로 피신했다가 다시 시리아로 돌아가는 사람들이라고 합니다. 피난 행렬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이 때에 오고 갈 곳 없는 갈급한 난민들이 주님을 찾게 하시고 구원받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여 주옵소서.


계속해서 죽음과 전쟁의 영으로 가득한 이 땅을 위해 세계 교회가 할 수 있는 것은 기도뿐입니다. 함께 합심하여 기도할 때 주님께서 모든 전쟁이 끊어지게 하시고 구원으로 역사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주께서 지으신 레바논 민족이 난민이 아니라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라고 고백하며 주의 앞에 경배하며 주의 이름에 영광을 돌리는 날이 오게 하여 주옵소서!

1 Comment


Park rael
Oct 03

시86

15 주여 주는 긍휼히 여기시며 은혜를 베푸시며 노하기를 더디하시며 인자와 진실이 풍성하신 하나님이시오니


하나님은 위대하시며 기이한 일을 행하시며 하나님만이 하나님이심을 예배합니다.


연일 계속되는 이스라엘의 공습을 피해 레바논 난민 사흘간 3만 명 이상 시리아로 대피하고 있습니다.

전체의 80%는 시리아 내전을 피해 레바논으로 피신했다가 다시 돌아가는 사람들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시대를보며 기도밖에 드릴것이 없음을 깨닫습니다.

세계교회의 기도의용사와 하나님의 군대를 보내시어 진리의 목마른 피난민들에게 예수님을 영접하게하소서.


사망과 전쟁의 영으로 가득한 이곳을 위해 세계교회와 한국교회가 합심으로 기도하여

사망과 전쟁의영이 떠나가게하소서.

고통과 아픔과 배고품과 길잃은 양떼들이 절망속에 있습니다 그들에게 하나님이 찿아가셔서 위로자 구원자 아버지가되어주십시요


주님 다시 오실날을 고대하며

온 열방이 깨어기도하고

예수님의 이름을 높이게하소서.


렘17:17 주는 내게 두려움이 되지 마옵소서. 재앙의 날에 주는 나의 피난처시니이다.


예레미야 18장

7. 내가 어느 민족이나 국가를 뽑거나 부수거나…


Lik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