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young Hwang

[오늘의 기도] 이란 지도부, 자국영사관 피폭에 '이스라엘 징벌' 예고


이란 지도부는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 주재 자국 영사관이 폭격당한 뒤 이스라엘을 겨냥해 일제히 강경한 대응을 예고했다.


2일(현지시간) 국영 IRNA 통신에 따르면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는 이날 성명에서 "혐오스러운 시온주의 정권(이스라엘)의 우두머리들에게 저주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야톨라 하메네이는 전날 공습에 이란 혁명수비대 정예 쿠드스군 지휘관 모하마드 레자 자헤디가 숨진 것을 두고 "그를 상실한 데 대한 슬픔이 무겁다"고 언급했다.


이어 이스라엘을 향해 "이 사악한 정권을 우리 용감한 사람들의 손으로 징벌할 것"이라며 "신의 뜻에 따라 그들이 이 범죄를 후회하도록 만들어 주겠다"고 강조했다.


에브라힘 라이시 이란 대통령도 성명을 내고 "다시 한번 테러와 국제법 위반을 저지른 시온주의 정권의 더러운 손이 우리나라 장교들의 피로 물들었다"고 말했다.


(중략)


모하마드 바게르 갈리바프 이란 의회(마즐리스) 의장도 성명에서 "시온주의 정권의 무지한 우두머리들은 자유와 권리를 추구하는 저항세력의 의지에 영향을 미칠 수 없음을 알아야 한다"며 "악랄한 행위는 엄중하게 처벌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호세인 아미르압돌라히안 이란 외무장관은 이번 공습과 관련해 자국 수도 테헤란 주재 스위스 대사관의 미국 이익대표부 직원을 초치했다며 "미국이 반드시 책임을 져야 한다"고 경고했다.


(중략)


전날 유엔 주재 이란 대표부도 공습 결과의 책임이 이스라엘에 있다며 "이란은 국제법과 유엔 헌장에 따라 그러한 비난받을만한 행위에 단호한 대응을 취할 수 있는 합법적이고 고유한 권리를 지닌다"고 보복을 공언한 바 있다.


이란은 전날 정오께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 주재 이란 대사관 옆 영사관 건물에 이스라엘이 쏜 미사일 6기가 떨어졌다고 주장했다. 시리아 정부도 공습을 확인했고 미국 매체도 이스라엘 소식통을 인용해 이스라엘의 공습이었다고 보도했다.


이 공습으로 이란 혁명수비대 정예 쿠드스군 지휘관 모하마드 레자 자헤디와 레바논과 시리아 주둔 쿠드스군 부지휘관 모하마드 하디 하지 라히미, 이 지역의 군사작전을 책임지는 호세인 아만 알라히 등 7명가량이 숨졌다.


출처 : 연합뉴스


주는 죄악을 기뻐하는 신이 아니시니 악이 주와 함께 머물지 못하며 오만한 자들이 주의 목전에 서지 못하리이다 주는 모든 행악자를 미워하시며...오직 나는 주의 풍성한 사랑을 힘입어 주의 집에 들어가 주를 경외함으로 성전을 향하여 예배하리이다 여호와여 나의 원수들로 말미암아 주의 의로 나를 인도하시고 주의 길을 내 목전에 곧게 하소서 (시5:4-5,7-8)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우리를 거룩하고 의롭게 하신 거룩하신 여호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 이스라엘이 시리아 다마스쿠스에 주재한 이란 영사관을 피폭하여 많은 사람이 죽고 다쳤습니다.


유엔 주재 대표부도 이스라엘에 대한 이란의 보복 공격을 합법적으로 공언했습니다.


거룩하신 하나님, 죄로 인해 서로를 미워하고 저주하며 생명을 빼앗기까지 하는 이들의 죄를 용서하여 주십시오.


이미 모든 악으로부터 우리를 구하시고 하나님과 연합케 하신 예수그리스도의 보혈이 이 땅을 가득 덮게 해주십시오.


그래서 거룩하신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다시 돌아가게 하여주십시오.


주님의 한량없고 변치 않으시는 긍휼로 형제가 서로를 미워하는 모든 모습을 버리게 하여주십시오.

미워하게 하는 것이 사단임을 깨닫고 원수를 대적하게 하여주십시오!


의의 길로 이들을 인도하사 다시 주를 경외하게 하여주십시오!


하나님을 높여 찬송하며 그 문에 들어가 주와 생명에 거하는 민족으로 살아나게 하소서!


이들 안에 거하시는 주로 말미암아 형제를 사랑하고 수많은 열매를 맺는 의의 나무가 되게 하여주소서!

1 comentario


Invitado
03 abr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으로 생명을 주셨음을 깨달아 알게 하시고 그들에게 회개의 영을 부어 주시사 죄악 벗은 형제로 돌이켜 주옵소서!

우리의 죄를 용서하시고 믿음과 사랑으로 하나 된 형제자매들이 눈물의 기도 드리오니 악을 제하시고 그 땅에 사랑과 평화를 주옵소서!

온 인류가 아버지와의 첫 사랑을 회복하고 사랑과 은혜가 충만한 관계로 세워지기를 소망하고 간구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Me gusta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