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도] 인도 폭죽공장서 또 대형 폭발…어린이 4명 등 21명 사망
- gapmovement
- 22시간 전
- 2분 분량

인도에서 또 폭죽 폭발 사고가 일어나 21명이 사망했다.
2일 현지 일간 타임스오브인디아 등에 따르면 인도 북서부 구자라트주 바나스칸타 지역에 있는 한 폭죽공장 창고에서 전날 거대한 폭발이 일어나면서 불이 났다.
이 때문에 창고의 콘크리트 지붕이 내려앉아 창고 안에서 일하는 노동자들이 미처 피하지도 못한 채 변을 당했다.
또 폭발이 워낙 강력해 일부 사망자들의 훼손된 신체 일부가 사고 현장에서 200∼300m 떨어진 밭으로까지 날아간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사망자 대부분이 화상도 입었다고 말했다.
경찰 조사 결과 사망자 21명 중 어린이 4명이 포함됐고, 18명은 남부 마디아프라데시주 출신으로 공장에 취직한 지 이틀 만에 변을 당했다.
또 사망한 노동자의 가족들도 공장 구내에서 거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고 직후 이 폭죽공장을 불법 가동해온 소유주를 체포하는 등 원인 조사에 나섰다.
인도에서는 폭죽 폭발 사고가 잦다.
이번 사고 발생 하루 전인 지난달 31일에는 동부 웨스트벵골주 파타르프라티마 지역의 불법 폭죽공장에서 폭발이 발생, 어린이 4명을 포함한 8명이 숨졌다. 지난해 2월 25일에는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 카우샴비 지역의 폭죽공장에서 폭발이 일어나 12명이 목숨을 잃었다.
(후략)
출처 : 연합뉴스
그러나 주께 피하는 모든 사람은 다 기뻐하며 주의 보호로 말미암아 영원히 기뻐 외치고 주의 이름을 사랑하는 자들은 주를 즐거워하리이다 (시 5:11)
하나님, 인도 폭죽공장에서 지난해와 지난달에 이어 다시 거대한 폭발 사고가 일어나 많은 사람이 목숨을 잃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듣습니다.
주님,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은 인도의 영혼들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특별히 이번 사태에서 어린이 또한 노동하다가 목숨을 잃었다는 충격적인 소식도 듣습니다.
인도 민족의 구원자가 되시는 예수님, 이 시간 사상자들의 가족들에게 찾아가주셔서 위로하여 주옵소서.
자기의 상한 마음을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는 주님께 가져가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은 인도 민족의 피난처가 되시고, 인도의 영혼들을 보호하시는 분이십니다.
주님, 더 이상의 폭발과 죽음이 없도록 인도 민족을 보호하시고, 주님의 강한 팔로 붙들어 주옵소서.
가난하고 궁핍한 인도 영혼들의 삶 가운데 세상이 줄 수 없는 하나님의 기쁨이 충만하게 하여 주옵소서.
주의 보호로 말미암아 영원히 기뻐 외치는 민족 되게 하옵소서.
주의 이름을 사랑하는 인도 민족으로 일어나게 하옵소서.
오직 예수의 이름만을 즐거워하며, 예수님 한 분이면 충분하다는 고백을 드리는 인도 민족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에 감격하여, 이제는 그 예수님의 이름을 모든 민족에 증거하는 인도 민족으로 일어나게 하옵소서!
이 일을 위해 인도 교회가 일어나 깨어 기도하게 하시고, 거룩한 예배와 기도로 인도의 영적 부흥을 일으키는 인도 교회 일어나게 하옵소서!
주님 오실 때까지 인도의 부흥과 모든 민족의 부흥을 일으키며 승리하는 인도교회 되게 하옵소서!
인도의 100만 선교사 일어날지어다! 주님 다시 오실 길을 예비하는 예수 청년들 일어날지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