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도] 인도 힌두 축제서 익사 사고…"최소 46명 사망"
최종 수정일: 9월 30일
인도 동부에서 힌두교 축제기간에 어린이 37명을 포함해 최소한 46명이 익사했다.
26일(현지시간) AFP통신 등에 따르면 인도 비하르주 15개 지역에서 지난 24일부터 이날까지 힌두교 신자들이 강이나 연못에서 축제를 즐기며 목욕하던 중 곳곳에서 사고가 발생했다.
정부 관계자는 사람들이 최근 발생한 홍수로 강이나 연못의 수위가 높아져 위험하다는 점을 무시했다고 설명했다.
어머니가 자녀들의 안녕을 비는 '지티야 파르브'라는 힌두교 축제는 비하르주 뿐 아니라 인접한 우타르프라데시주, 자르칸드주, 네팔 남부 지역에서 여러 날에 걸쳐 진행된다.
비하르주에서는 지난해 같은 축제 기간에도 하루 22명이 물에 빠져 숨졌다고 현지 매체는 전했다.
(중략)
지난 7월 우타르프라데시에서는 힌두교 관련 행사에서 압사 사고로 최소 116명이 숨졌다.
출처 : 파이낸셜뉴스
너희가 다 믿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아들이 되었으니 누구든지 그리스도와 합하기 위하여 세례를 받은 자는 그리스도로 옷 입었느니라 (갈3:26-27)
하나님 인도 동부에서 힌두교 축제기간에 46명이 익사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듣습니다.
최근 홍수 탓에 강이나 연못의 수위가 높아져 위험하다는 정부의 발표에도 축제를 즐기고 결국 생명을 잃는 상황들을 맞닥뜨리는 것은 가슴이 아프지 않을 수 없습니다.
피해입은 모든 자를 위로하시고 하나님의 손길로 각 가정과 영혼들을 만져주옵소서.
거짓된 우상 앞에 엎드려 절하며 숭배했던 모든 인도 영혼들의 믿음이 이제는 진리 되신 하나님만 향하길 원합니다.
온전한 믿음을 이들 가운데 허락하여주옵소서. 진리 되신 예수그리스도만이 우리의 구원자가 되심을 깨닫고 믿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옵소서.
그리스도의 옷을 입는 모든 인도의 영혼들 되기를 원합니다. 그리스도와 합하여 세례를 받고 그리스도의 옷을 입을 자들도 일으켜 주시옵소서. 모든 우상을 멸하시고 사망의 결박을 끊어내어 주옵소서. 하나님의 통치가 임하여지게 하옵소서!
아멘아멘
갈3
27누구든지 그리스도와 합하여 세례를 받은 자는 그리스도로 옷입었느니라
28. 너희는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종이나 자주자나 남자나 여자 없이 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이니라
거룩한 예배로 하나님 나라를 완성할 인도의 왕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인도 동부에서 힌두교 축제기간에 어린이 37명을 포함해 최소한 46명이 익사했습니다.
힌두교 신자들이 강이나 연못에서 축제를 즐기며 목욕하던 중 곳곳에서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인도의 악한 관습이 예수의 이름으로 뿌리채 뽑히게하소서.
어둠의 영적 세력들. 힌두의영. 무슬림의 영.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상과 세력.속이는영. 미혹의 영들은 인도땅을 떠날지어다.
대통령과 공직자들에게 복음의 전해지게하소서.
아직도 사회에 카스트제도가 있습니다.
말씀이 이 땅에 충만하여 어둠의 영적 세력들이 이땅에서 떠나게하옵소서.
예수의 이름으로 모든 종교와 하나님 보다 높아진것이 무릎끓게하옵소서.
인도교회와 그리스도인이 적진의 심장을 향해 달려가 복음의 능력으로 19억 무슬림을 살리고
힌두인을 살리고 하나님나라의 역사를 완성하게하옵소서.
구원의 새노래를 땅끝까지 부르며 선교의완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