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집트, 마지막 하나님의 군대, 이집트



종족 개관

모든 애굽인들로 하여금 중동의 대로를 따라 경배하게 하라


우리는 바야흐로 이사야 19장의 말씀이 눈 앞에서 성취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청년들은 미래에 대한 아무런 소망 없이 이집트를 떠나는 것을 유일한 희망으로 삼고 있습니다. 국제 금융 기구(IMF)로부터 외화를 빌리면서 순식간에 물가가 두 배로 뛰었고 이집트의 경제 시스템은 국제 금융 시스템의 강력한 영향권 아래로 들어갔습니다.


공교육은 붕괴된 지 오래고, 청년 실업률은 높아져만 가며, 국가 지도자 및 정치인들은 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 19:1-17) 애굽을 향한 하나님의 경고가 한치의 오차도 없이 지금 이 시간, 우리 앞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동시에, 애굽을 회복시키시고, 애굽을 통해 마지막 남은 아랍 지역과 이스라엘이 돌아오게 될 것이라는 언약의 말씀 또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 날에 애굽에서 앗수르로 통하는 대로가 있어 앗수르 사람은 애굽으로 가겠고 애굽 사람은 앗수르로 갈 것이며 애굽 사람이 앗수르 사람과 함께 경배하리라 그 날에 이스라엘이 애굽 및 앗수르와 더불어 셋이 세계 중에 복이 되리니 이는 만군의 여호와께서 복 주시며 이르시되 내 백성 애굽이여, 내 손으로 지은 앗수르여, 나의 기업 이스라엘이여, 복이 있을지어다 하실 것임이라 (사 19:23-25)


<기도제목>

  1. 이집트 교회와 무슬림 배경 회심자들이 앗수르 민족과 함께 주의 다시 오실 길을 예비하도록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