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튀니지; 아람의 변방 마그렙의 축복의 통로 튀니지



종족 개관

DAY 30 – 마그렙 마하나임! 일어날지어다!


아랍의 변방 마그렙의 축복의 통로 튀니지는 지난 1400년간 철저한 이슬람국가로 남아 있는 황폐한 성읍과도 같습니다.


여타 아랍권에 잔존하는 그루터기 교회마저 없는 프론티어이지만, 동시에 제도적으로(헌법), 심정적으로(복음에 대한 반응)는 타무슬림 국가에 비해 상당히 열려있는 곳입니다.


6년전, 아랍권을 뒤흔든 튀니지 자스민 혁명이후 이 황폐한 성읍의 문도 열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사역자들의 유입과 더불어 2014년 여름부터는 여러 아랍국가에서 아랍인 단기여행팀이 동역하고 있고 그 가운데 아랍 청년 선교사(AM2기)까지 합류되고 있습니다.


세상의 물질과 쾌락으로 인해 무너졌던 튀니지과 마그렙 지역의 교회들을 어둠이 깊어져 가는 이 시대에 하나님의 비전으로 깨우고 계십니다. 이들의 연대는 마그렙 지역에 큰 부흥을 일으킬 것이며 마하나님! 하나님의 거룩한 군대로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아멘! 주 예수여 속히 오시옵소서!


그에게서 온 몸이 각 마디를 통하여 도움을 받음으로 연결되고 결합되어 각 지체의 분량대로 역사하여 그 몸을 자라게 하며 사랑 안에서 스스로 세우느니라. (엡 4:16)


아랍과 마그렙 지역 교회들의 거룩한 연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알제리와 리비아의 비자의 문을 여시고 튀니지를 통하여 마하나임 군대가 왕래하는 일이 속히 일어나게 하옵소서.

ความคิดเห็น


bottom of page